(사진제공=오뚜기)
오뚜기는 지난달 23일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3주만에 5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의 새콤하면서 시원한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찰지고 쫄깃한 면발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보강하고, 오뚜기 메밀비빔면(130g) 대비 중량을 20% 높혀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타마린드’는 콩과에 속하는 열매로 주로 인도, 동남아 등 열대지방 음식에 새콤한 향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된다.
오뚜기는 △중독성 있는 매운맛 △타마린드를 적용한 시원한 맛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푸짐한 양을 ‘진비빔면’만의 차별화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타마린드양념소스’로 시원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차별화된 강점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