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코스메틱, 3중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등 롯데홈쇼핑서 론칭

입력 2020-04-20 08: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미국 최대 스포츠 브랜드인 ‘MLB’ 화장품 라이선스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에스고인터내셔널에서 작년에 런칭했던 액티브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엠엘비코스메틱이 롯데홈쇼핑을 통해 국내 첫 방송판매를 시작한다.

엠엘비코스메틱이 본격적으로 자외선지수가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3중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MLB 디펜스 선 플루이드 4종을 출시하고 오는 27일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MLB 디펜스 선 플루이드’(50ml, 25ml)는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코스맥스 독점 기술 아쿠아펜스 메커니즘을 적용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기능 외에도 촉촉한 수분감과 빠른 흡수로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땀과 물은 물론 해수와 모래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멀티 프루프’ 기능을 갖춰 여름철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최고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50+, PA++++로 UVA/UVB를 빈틈없이 차단해 자외선이 강한 야외 활동에서도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MULTI-PROOF의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로 출시됐다.

아쿠아 리치 포뮬러(Aqua-rich Formula)의 2중 보습막케어와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특허성분인 ‘PATCH2O', 보습성분인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아쿠아 필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쿨링성분과 ‘타히티바닐라추출물’ 등 5가지 핵심 성분이 뜨거운 태양의 빛과 온도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주름·미백 2중 기능성을 더해 스킨케어 단계 없이 선 케어만으로도 동시에 피부를 케어 할 수 있는 스킵 케어 제품이다.

오는 27일 오후 1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엠엘비 디펜스 선 플루이드’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 홈쇼핑 런칭 기념 생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상품 구성은 19만원 상당의 디펜스 선 플루이드 본품 50ml 4개와 여행용 25ml 4개 구성으로, 7만9900원의 론칭 특별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홈쇼핑 채널의 첫 론칭인 만큼 선 케어의 오랜 노하우를 갖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레시피(RE:CIPE)와 세계적 제조사인 코스맥스의 특허성분과 기술력을 적용해 차별화된 액티비티 기능성 선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홈쇼핑 채널로의 판매 플랫폼 확장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