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8월까지 히든 클리프와 ‘Find new me’ 객실 패키지 운영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를 제주도 5성급 호텔인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카는 히든 클리프와 손잡고 투숙하는 고객에게 라카의 스페셜 상품을 증정하는 ‘Find new m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8월까지 해당 패키지로 투숙하는 고객에게 라카의 스페셜 어메니티 백인 ‘브릭 백’과 ‘핑크 백’ 2종을 제공한다. 어메니티 백은 아이 앤 치크 팔레트 1종과 촉촉한 립스틱 1종으로 구성돼 호텔 객실에서도 누구나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브릭 백’은 저스트 팔레트 ‘페이버릿’, 립스테리 ‘해리’ 컬러로 구성해 감각적인 오렌지-브릭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핑크 백’은 저스트 팔레트 ‘러브’, 립스테리 ‘지니’ 컬러를 담아 생동감 있는 핑크-코럴 메이크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당 패키지 이용 시 히든 클리프의 스위트 더블 1박과 풀모닝 브런치 2인, 와인과 치즈 플래터로 구성된 룸서비스, 인피니트 풀,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라카 관계자는 “제주의 대자연 속에서 누릴 수 있는 휴식을 제공하는 히든 클리프 호텔과 라카의 브랜드 지향점인 ‘진정한 나를 찾는 뷰티’가 잘 어우러져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히든 클리프의 잔잔한 자연 속에서 라카의 뉴트럴 제품들을 더욱 가치 있게 경험하며 편안한 휴식 시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