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캠핑 말고 홈핑하세요...먹거리·완구 할인 판매”

입력 2020-04-22 09: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온라인 마일리지 4배 적립 등 비대면 이용 고객 혜택도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 기간 연장에 따라 23일부터 29일까지 ‘알뜰 홈핑’ 기획전을 열고 집에서 즐기기 좋은 홈핑(홈+캠핑)용 먹거리와 다양한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일교차가 큰 요즘 날씨에 즐기기 좋은 밀푀유 나베 레시피를 제안하며 호주산 소고기 앞다리(100g) 1790원, 전골용 채소(팩, 국내산) 4990원, 모둠버섯(300g, 팩, 국내산) 2990원, 배추(통, 국내산) 2990원, 친환경 팽이버섯(4입, 봉, 국내산) 1990원, 친환경 깻잎(봉, 국내산)은 2000원에 팔고, 자연그대로 육수(제주딱새우/가쓰오/멸치, 500g, 각 1990원)는 2개 구매 시 500원 할인 판매한다.

집에서 봄 캠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홈핑’ 아이템도 특가에 마련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양념 소고기 구이류 3종(토시살/부채살/우삼겹) 20% 할인, 수입 삼겹살/목심(100g, 캐나다산) 1090원, 허브 훈제 삼겹살(100g) 1690원, 두마리 후라이드 치킨 9990원, 고시히카리 낱개 초밥(개) 390원, 세계맥주 6종(500ml)은 4캔 9400원, 5캔 1만1000원에 판매한다.

에어매트와 에어소파는 최대 40% 할인해 1만4900원~3만9900원에, 파크론 캠핑매트(140cmx200cm) 1만7900원, Clevermade 접이식 핸들/뚜껑 수납함 4종(각 32, 62L)은 각 1만4900원,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행사카드 결제 고객 대상 수박, 멜론, 참외 등 인기 여름과일 전 품목을 3000원 할인해 팔고, 당도가 뛰어난 프리미엄 블랑 청포도(900g, 팩, 칠레산), 썬키스트귤(팩, 미국산), 고당도 사과(4입~6입, 봉)는 각 8990원, 제스프리 점보 골드키위(9입~15입, 팩, 뉴질랜드산)는 9900원에 판다.

시그니처 1A우유(2.3L) 4480원, 멍게/해삼(120g, 봉, 국내산) 각 3290원, 관자 슬라이스(200g, 팩, 국내산) 9990원, 트리벨리 파프리카(450g, 봉, 국내산) 4490원,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시그니처 기장 미역/다시마(100g, 4890원/3490원, 국내산)와 냉동 새우 7종(1만1830원)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주전부리도 저렴하게 마련했다. 24~25일 인기 과자 150여 종을 2+1 판매하고, 23~25일은 몽블랑제 머핀 4종(4입)을 4190원에 판다. 덴마크 썬퀵 아이스바 3종(60mlx10입) 3990원, 허니버터 아몬드 외 11종(각 7990원), 사푸토 스트링치즈(680g, 1만3600원), 크라운 국희 땅콩샌드, 롯데 빈츠, 찰떡쿠키 오리지널, 허쉬 초콜릿칩쿠키(각 3840원)는 1+1 판매한다.

온라인 개학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학습 보조기기와 완구도 파격가에 마련했다. 아이뮤즈 레볼루션 X11 태블릿PC 24만9000원, EBS KIDS 한글이야호 패드 19만9000원, 아이뮤즈 스톰북14 아폴로 플러스 노트북은 행사카드 결제 고객 대상 29만9000원에 판다. 베이블레이드와 메카드, 겨울왕국, 미미 등 인기 완구 200여 종은 최대 90% 할인 판매하고, PS4 Pro 번들은 10만 원 할인, 조이트론 PC게임 컨트롤러 하이브리온2는 3만6900원에 내놓는다. 13대 행사카드로 완구 행사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 원 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는 이유식 180여 종, 어린이 구강용품 60여 종, 유아 위생/수유용품 70여 종 1+1, 하기스 기저귀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카카오 욕실용품, 겨울왕국 침구, 카카오 휠 스포츠용품 최대 20% 할인, 시그니처 생활용품 모음전 등 다양한 생필품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비대면 서비스 이용 고객 혜택 강화 차원에서 30일까지 온라인몰 단골고객에게 기존 4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블랙+ 등급 고객에게는 최대 12% 할인 쿠폰 2장을, 온라인몰 첫 주문 고객에게는 몽블랑제 베이커리 상품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이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으로 집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와 집콕 관련 용품 수요가 지속 늘고 있다”며 “안정적인 생필품 공급과 내수 경기 회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