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23일 진행된 2020년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모바일 화면에서 높은 주목도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각인을 추구하는 신규 광고 상품 ‘스마트채널’을 5월에 시범 출시할 예정”이라며 “스마트채널 시작으로 시장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스튜디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23일 진행된 2020년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모바일 화면에서 높은 주목도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각인을 추구하는 신규 광고 상품 ‘스마트채널’을 5월에 시범 출시할 예정”이라며 “스마트채널 시작으로 시장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