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올해 최고 히트작 ‘치즈방앗간’의 인기를 이어갈 ‘구운 치즈케이크 빵’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구운치즈케이크 빵’은 폭신한 빵에 진한 크림치즈를 넣어 노릇하게 구운 제품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치즈 케이크를 부담 없이 빵으로 즐길 수 있다.
이는 1월 출시 이후 100만 개 이상 판매 돌파하며 업계 반향을 일으킨 ‘치즈방앗간’의 후속 제품으로, 국민 간식 호떡을 재해석한 ‘치즈방앗간’에 이어 정통 케이크의 강자 치즈 케이크를 뚜레쥬르만의 스타일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지친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북돋아 줄 든든한 간식빵도 출시됐다. ‘BBQ 스테이크 피자’는 감자를 넣은 폭신한 포카치아 빵에 큼직하게 썬 포크 스테이크, 아삭한 양파와 달콤한 BBQ 소스를 곁들였다.
‘매콤 달콤 소시지’는 육즙 가득 탱글탱글 소시지를 감싼 빵에 허니 머스터드와 할라피뇨 등 알찬 재료로 맛을 냈다. ‘담백한 부추 계란빵’은 폭신한 빵 속에 향긋한 부추와계란을 듬뿍 넣은 영양 빵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겉꿀속치’라는 별명을 얻으며 유명 유튜버들 사이에 먹방을 유행시킨 치즈방앗간의 인기에 힘입어 후속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구운 치즈케이크 빵으로 치즈케이크를 색다르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