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설레는 밤' 하차에 전현무와 결혼 언제쯤?
KBS 이혜성 아나운서가 라디오에서 하차한다. 7일 KBS라디오는 "이혜성 아나운서가 작년 6월부터 진행하던 KBS 2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개인 사정으로 인해 하차한다"라고 밝혔다. 후임은 이현주 아나운서로 낙점됐다. 이현주 아나는 오는 11일부터 마이크를 잡게 된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뛰어난 진행 실력과 함께 통통 튀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에 일각에서는 공개 열애 중인 방송인 전현무와 결혼 수순을 밟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다.
◇이용식, '개그콘서트' 폐지설에 '발끈'…"시위라도 해야 하나"
원로 개그맨 이용식이 '개그콘서트' 폐지 소식에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이용식은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개콘 폐지요? 우리 개그맨 후배들도 코로나19로 다른 국민들과 똑같이 아주 힘든 나날을 버티고 여기까지 왔다"라며 "이제는 고생 많이 하신 우리 국민들에게 웃음으로 힘과 위로를 드려야 할 때라고 생각하는데 폐지라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용식은 '웃기던 개그맨들이 웃고 있네요. 한 번 더 기회를'이라고 적혀 있는 피켓을 들고 1인 시위에 나선 모습이다.
◇최지우 나이는? 9살 연하 남편에도 '관심집중'
배우 최지우 나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지우는 6일 공식 팬사이트를 통해 만삭의 D라인을 뽐내고 있는 근황 사진과 함께, 심경을 담은 자필편지를 공개했다. 최지우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모든 분들의 가정에 안녕을 기원한다"면서 "드디어 (출산) 예정일을 보름 앞두고 있다. 간단히 집 앞에서 셀프 사진도 찍었다"라고 말했다.
◇박해준 영상편지, 구독자 170만 박막례 할머니에 "욕 괜찮다"
배우 박해준이 영상편지를 통해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의 영상 후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6일 남성 매거진 GQ KOREA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JTBC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배우 박해준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박해준은 '부부의 세계를 거절했다는 이야기가 사실이냐'라는 질문에 "거절한 것을 아니고 사실 많이 망설였다. 캐릭터 문제보다는 '이것을 해낼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많이 했다. 이런 극단적인 감정을 내가 표현할 수 있을까, 드라마라는 장르에서 빨리빨리 촬영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내가 어느 정도 채워가면서 표현할 수 있을까라는 문제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