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 OCN무비즈, OCN, OCN스릴즈, 씨네프, 스크린에서 방송되는 영화를 소개한다.
OCN무비즈에서는 9일 오전 2시 '레이디 버드', 오전 3시 '미드나잇 인 파리', 오전 5시 '보통사람', 오전 10시 '바이스', 낮 12시 '인터스텔라', 오후 3시 '대장 김창수', 오후 6시 '해피데스데이', 오후 8시 '트루스 오어 데어(2017)', 오후 10시 '툼레이더(2018)'가 방송된다.
영화 '대장 김창수'는 황해도에서 국모의 원수를 갚겠다며 일본인을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 청년 '김창수'(조진웅 분)의 이야기다. 감옥에서 억울한 옥살이를 하는 조선인들을 보고 그들을 구원하기 위해 대장 김창수로 거듭난다.
OCN에서는 9일 0시 '걸캅스', 오전 2시 '신의 한 수', 오전 4시 '레미제라블(2012)', 오전 7시 '정글북(2016)', 오전 9시 '써니', 낮 12시 '기방도령', 오후 2시 '퍼시픽림: 업라이징', 오후 4시 '후드', 오후 7시 '1987'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영화 '후드'는 돈과 권력을 앞세워 사회를 좀먹는 권력층들을 처벌하기 위해 후드를 쓰고 신분을 감춘 채 그들의 돈을 훔치는 귀족 가문의 청년 '로빈'(테런 에저튼 분)의 이야기를 그렸다.
OCN스릴즈에서는 9일 오전 7시 '도망자', 오전 9시 '그날의 분위기', 오전 11시 '존카터: 바숨전쟁의 서막', 오후 4시 '레전드 오브 타잔', 오후 6시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 오후 8시 '고지전'이 방송된다.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은 8년 전 사랑하는 제인(마고 로비 분)과 함께 아프리카 밀림을 떠나 런던에서 살아가는 타잔(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분)이 아내 제인과 밀림을 지키기 위해 그가 다시 밀림으로 돌아가 인간에게 맞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씨네프에서는 9일 오전 2시 '애프터 썬셋', 오전 3시 '통증', 오전 6시 '동물, 원', 오전 8시 '뷰티풀 크리처스', 오전 10시 '피끓는청춘', 낮 12시 '너와 100번째 사랑', 오후 3시 '프라이즈 위너', 오후 5시 '헝거게임: 더 파이널', 오후 9시 '더 테이블', 오후 10시 '저스트 프렌드'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리쿠'(사카구치 켄타로 분)가 첫사랑 소녀인 '아오이'(미와 분)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해 시간 여행을 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스크린에서는 9일 오전 2시 '언니', 오전 4시 '오목소녀', 오전 7시 '굿바이 썸머', 오전 8시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오전 10시 '괴물', 오후 1시 '그린 호넷', 오후 3시 '테이크 다운', 오후 5시 '봉신연의: 영웅의 귀환', 오후 9시 '메기', 오후 11시 '드래그'가 방송된다.
영화 '괴물'은 평화로운 한강 둔치에 갑자기 나타난 괴물에게 딸 '현서'(고아성 분)를 빼앗겨, 딸을 찾으러 가는 '강두'(송강호 분)와 가족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한편, 9일 방송되는 영화 편성표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