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 무료 콘텐츠 위주로 앱 개편

입력 2020-05-12 08:5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T 제공)

KT가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 고객들의 이용 행태를 분석해 이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앱 개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시즌은 20~30대 이용자 비중이 전체 이용자 중 65%에 달한다. 20대 여성(20%) 이용자 비중이 가장 높고 30대 여성(16%), 30대 남성(15%) 이용자가 뒤를 이었다.

시즌의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통해 여성 이용자들은 드라마나 예능 콘텐츠를 주로 이용하며, 남성 이용자들은 영화를 즐겨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고객들의 이용 행태를 기반으로 시즌의 사용성을 높이고 시청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앱 개편을 진행했다.

KT는 타사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서비스와는 달리 별도 요금제 가입 없이 로그인만 해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제공되는 서비스인 만큼 '누구나 무료' 메뉴를 홈 화면 상단에 배치해 접근성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KT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