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와 ‘지큐랩(gQlab)’ 제품을 장보기 앱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마이니 제품은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을 위한 ‘마이니 스트레스 케어 B’,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씹어 먹는 영양제 ‘마이니 지니키즈 튼튼 아연&C’이다.
마이니 스트레스 케어 B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과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등의 대사,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 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이 고함량으로 함유됐다.
마이니 지니키즈 튼튼 아연&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에 필요한 비타민C,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이 들어 있다. 특히 아이들이 먹는 영양제임을 고려해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산 원료를 엄선해 사용했다.
또한,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4중 코팅 특허 기술이 적용된 ‘지큐랩 에스 활력 유산균’도 함께 입점됐다. 이 제품은 사과맛과 바나나맛을 낸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을 스틱형으로 낱개 포장해 온 가족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지큐랩 에스 활력 유산균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와 원활한 배변활동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가지 핵심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다. 뿐만 아니라, 장 내에서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을 보조성분으로 함유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개념의 제품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하고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는 마켓컬리를 통해 마이니와 지큐랩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유통망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