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 기획, 리허설 등 통해 LG 벨벳의 다양한 매력 발산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LG전자가 언택트 마케팅을 강화하며 신형 스마트폰 LG 벨벳(LG VELVET) 홍보에 나섰다.
LG전자는 벨벳을 온라인 패션쇼로 공개행사를 연 데 이어, 이 제품이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됐다고 25일 밝혔다.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LG 벨벳을 활용한 에피소드가 24일 방송됐다.
이 프로그램에서 LG 벨벳은 김소연 에스팀 대표편에 등장했다. 해당 에피소드는 한혜연씨 섭외, 패션쇼 기획, 리허설, 온라인 공개 등 LG 벨벳 패션쇼의 준비과정부터 온라인 공개까지 촬영 현장 뒷얘기를 다뤘다.
LG전자는 패션쇼 이외에도 스마트폰 관련 언택트 마케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LG 모바일과 함께 한 행복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부터 유명 IT 유튜버들과 온라인 협업도 진행했다.
LG 벨벳 공개도 언택트 마케팅의 연속이다. 디자인 공개부터 최근 실시한 온라인 테크 세미나까지 언택트 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넓히고 있다.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의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LG 벨벳은 6.8형 대화면임에도 너비가 74.1㎜에 불과하다. 여기에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15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 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국내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