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의 기업채용] 인터파크·하림·종근당바이오·YG엔터테인먼트·CJ씨푸드 - 6월 1주차

입력 2020-05-29 13: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박서준 인턴기자 yahoo1221@)

6월 1주차에는 인터파크, 하림, 종근당바이오, YG엔터테인먼트, CJ씨푸드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인터파크는 '쇼핑사업부 CM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인터파크쇼핑 생활·소형가전, 화장품, 스포츠용품 CM 등이다.

각 부문에서 브랜드 관리 및 프로모션 기획·입점관리와 상품소싱·상품관리 및 실적 지표 관리를 맡게 된다. 경력 지원할 경우 1~3년이어야 한다. 오픈마켓 CM(카테고리 매니저), MD(상품기획자) 경력자,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영업경험자는 우대받을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최종합격' 순이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며,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하림은 '하림에서 우수한 인재를 초대합니다' 수시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생산관리, 물류관리, 영업, 마케팅 등이다.

생산관리, 물류관리, 영업 부문은 신입과 경력 모두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 전공 및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거나 해당 업무에 경험이 있으면 우대된다. 마케팅 부문은 건강기능식품 R&D(연구개발) 경험자를 우대하며, 경력사원만 지원할 수 있다. 모든 부문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 검사→실무면접→임원면접→건강검진' 순이다. 생산관리와 물류관리는 전북 익산, 영업과 마케팅은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서 근무하게 되며,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종근당바이오는 '2020 생산부문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생산(프로바이오틱스 완제생산), 생산(프로바이오틱스 원료·물류), 생산관리(프로바이오틱스 생산관리) 등이다.

생산 부문은 신입, 생산관리 부문은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생산 부문은 고졸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 전공자 및 경력자를 우대한다. 생산관리부문은 미생물·생명공학·화학 전공 학사 학위 이상을 소지해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완제품 생산 업무 5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생산 부문은 '서류전형→면접 전형→채용 검진', 생산관리 부문은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 면접→2차 면접→채용 검진' 순이다. 근무지는 경기도 안산이며, 다음 달 2일 오후 11시 50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팬마케팅 신입·경력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코어 팬덤 관리 및 운영, 아티스트 팬덤 마케팅 전략 수립·실행, 팬서비스 기획 및 운영, 콘텐츠 기획·제작, 실시간 모니터링 및 분석 자료 데이터화 등 업무를 맡는다.

전공과 무관하나 전문대학 졸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업무 경험자, 이미지·영상 제작 가능자, 팬클럽·팬 사이트 운영 및 공연·행사 진행 업무 경력자 등을 우대하고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실무면접→임원면접→건강검진' 순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며, 다음 달 3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CJ씨푸드는 '2020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자재관리 부문에서 신입사원, 기계·유틸리티·식품분석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든 부문 고졸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으나, 졸업 예정자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는 지원할 수 없다. 자재관리 부문은 지게차운전기능사 자격증, 건설기계조종사 면허증을 소지해야 하며, 관련 직무 경력자를 우대하고 있다. 기계 부문은 기계·설비 관련 전공자, CAD(컴퓨터 지원 설계) 및 3D 가능자, 아르곤(Ar)용접 가능자를 우대 채용하며, 유틸리티 부문은 냉동·보일러 관련 전공자, 설비 용접 가능자를 우대하며 에너지관리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을 소지해야 지원할 수 있다. 식품분석 부문은 식품가공·식품영양 관련 전공자, 미생물·이화학 분석 경력자, 식품산업기사 이상 소지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CJAT 전형→실무·역량면접→처우 협의→입사' 순이다. 근무지는 경기도 성남이며, 다음 달 3일 자정까지 지원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