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OCN무비즈, OCN, OCN스릴즈, 씨네프, 스크린에서 방송되는 영화를 소개한다.
OCN무비즈에서는 7일 0시 '겨울왕국', 오전 4시 '300: 제국의 부활', 오전 5시 '원더', 오전 8시 '겨울왕국', 오전 10시 '미이라(2017)', 낮 12시 '크리드 2', 오후 2시 '스타 이즈 본', 오후 5시 '겟 아웃', 오후 7시 '마션', 오후 10시 '아저씨'가 방송된다.
영화 '크리드 2'는 록키 발보아(실베스터 스탤론 분)의 영원한 라이벌이자 친구인 아폴로 크리드의 아들 아도니스 크리드(마이클 B. 조던 분)의 이야기를 다뤘다. 아도니스는 아버지를 죽음에 이르게 만든 이반 드라고(돌프 룬드그렌 분)의 아들 빅터 드라고(플로리안 문테아누 분)와의 운명의 대결을 위해 링 위에 오른다.
OCN에서는 7일 0시 '킹스맨: 골든서클', 오전 3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오전 7시 '찰리와 초콜릿 공장', 오전 9시 '쥬만지: 새로운 세계', 오전 11시 '킹스맨: 골든서클', 오후 2시 '기방도령'이 방송된다.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학교 창고를 청소하다가 낡은 '쥬만지' 비디오 게임을 발견하고, 게임 속으로 빨려들어가 버린 네 명의 아이들. 그들은 각각 현실의 자신과는 정 반대인 거대한 몸집의 고고학자 닥터 브레이브스톤(드웨인 존슨 분),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하우스(카렌 길런 분), 저질체력의 동물학 전문가 무스 핀바(케빈 하트 분), 중년의 지도 연구학 교수 셸리 오베론(잭 블랙 분)으로 변해버렸다. 게임 속에서 주어진 목숨은 단 세 번. 이들은 게임 속 세계를 구하고 현실로 돌아갈 수 있을까?
OCN스릴즈에서는 7일 오전 7시 '조나헥스', 오전 10시 '쥬라기공원', 낮 12시 '쥬라기공원 2: 잃어버린 세계', 오후 3시 '쥬라기공원 3', 오후 4시 '탐정: 더 비기닝', 오후 6시 '맨프롬 U.N.C.L.E.(2015)', 오후 9시 '언브레이커블', 오후 11시 '23 아이덴티티'가 방송된다.
영화 '탐정: 더 비기닝'은 국내 최대 미제살인사건 카페를 운영하는 셜록급의 추리력을 가진 파워블로거이자 경찰서를 기웃거리며 수사에 간섭하는 '강대만'(권상우 분), 이를 아니꼽게 보는 광역수사대 출신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분). 어느 날 친구 '준수'(박해준 분)가 살인사건 범인으로 몰리고, 그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태수는 대만과 힘을 합쳐 비공식 합동추리작전을 시작한다.
씨네프에서는 7일 오전 1시 '그랜토리노', 오전 3시 '데자뷰', 오전 6시 '해바라기', 오전 8시 '캔 유 킵 어 시크릿', 오전 10시 '꾸뻬씨의 행복 여행', 낮 12시 '더 히트', 오후 3시 '나를 차버린 스파이', 오후 5시 '청년경찰', 오후 7시 '디스트로이어', 오후 9시 '호크니'가 방송된다.
영화 '청년경찰'은 의욕충만 경찰대생 기준(박서준 분)과 이론 백단 경찰대생 희열(강하늘 분)이 외출을 나왔다가 납치 사건을 목격하고 경찰에 신고하지만, 수사에 진전이 보이지 않는다. 급박한 상황 속 시간만 흘러가자, 기준과 희열은 직접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달린다. 현장경험 전무, 전공지식을 총동원한 '청년경찰'들이 사건 해결에 나선다.
스크린에서는 7일 오전 1시 '아이 엠 마더', 오전 3시 '쉿! 오늘부터 거기만 남자!', 오전 5시 '라스트 스탠드', 오전 7시 '2012', 오전 11시 '킬러스', 오후 1시 '스쿨 오브 락', 오후 3시 '더 킹', 오후 6시 '썸 오브 올피어스', 오후 8시 '세이프'가 방송된다.
영화 '더 킹'은 권력을 쥐고 멋지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 분)을 만나 핵심 라인을 타고 승승장구 하게 된다. 하지만, 정권 교체의 시기에 새로운 판을 짜며 기회를 노리던 이들 앞에 예상치 못한 위기가 닥친다. 태수는 권력의 동앗줄을 끝까지 붙잡을 수 있을까?
한편, 7일 영화 편성표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