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리앱 운영사 아이앤나는 오는 6월 24일부터 일주일간 신한카드사와 공동주최로 ‘제2회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
아이보리는 산후조리원 신생아실 라이브영상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 산후조리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영유아 플랫폼 서비스로 다양한 영유아 브랜드사와 마케팅 제휴를 맺고 있다.
‘아이보리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회적인 이슈가 되면서, 오프라인 중심의 박람회를 비대면 전시로 진행하는 온라인상에 구현했다는 점에서, 소비자와 관련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전시홀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부스 배너 입장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브랜드별 숨은 혜택을 경험하게 하여 스탬프를 모으는 재미요소를 더했다.
특히, 이번 행사를 응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경품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로 언택트 소비 시대에 발맞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장으로 준비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6월 10일 사전 접수 및 소문내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다이치, 브라이텍스, 에르고 등 외출용품의 인기 빅브랜드사 참여와 세계 판매 1위인 유기농 분유 힙∙압타밀 분유 브랜드사와의 단독 제휴를 통한 최대 70%할인은 물론, 기저귀, 매트, 침대 및 각 종 육아용품을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보리와 신한카드가 공동주최로, 신한카드 결제 시 5% 할인,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이용 시 추가 5% 추가할인 행사로, 역대급 카드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아울러, 프리미엄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진짜 맛있는 과일’ 브랜드와의 공동 상품기획으로 아이보리를 방문한 회원들에게 첫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보리 이커머스 팀장은 “임산부, 육아맘&대디에게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 제공과 출산, 육아 전반에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육아용품 분야의 합리적인 소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며, “특히 오프라인 중심의 베이비페어를 비대면 온라인 전시 최초 도입을 안착시켜 꾸준히 이러한 행사가 자리잡아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