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다가오는 18일 치러지는 6월 모의평가 종료 직후부터 채점,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와 영역별 강사들의 해설강의, 심층 분석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6월 모의평가는 수능 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주관하는 올해 첫 모의고사다. 재학생은 물론 재수생까지 응시하는 만큼 객관적으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학습 계획 세우는 데에 의미 있는 지표가 된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앞선 두 차례 학력평가가 제대로 치러지지 않은 학교가 많아 중요성이 더욱 커졌다.
이에 대성마이맥에서는 빠르게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채점 서비스와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영역별 등급컷 등 실시간 분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모의고사 직후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며, 다음 날 지원 가능한 대학과 목표 대학의 합격 가능성을 예상하는 합격 예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시험 당일 저녁부터는 전 영역 강사들이 해설강의를 무료로 공개한다. 영역별 난이도와 총평 확인은 물론, 수능 신유형 및 출제 트렌드, 자신의 부족한 부분까지 체크하고 보완할 수 있다.
특히 18일, 19일, 20일 3일에 걸쳐 영역별 대표 강사들의 모의고사 심층분석 라이브가 진행된다. 당일인 18일 저녁 7시부터는 국어 김승리, 수학 가형 배성민, 수학 나형 정상모, 영어 이명학 강사가 각 영역을 깊이 있게 다룬다. 19일 밤 11시에는 문과 수학을, 20일 밤 11시에는 이과 수학을 수학 한석원, 이창무, 이승열, 정병호 강사가 개정된 수학을 바탕으로 심층 분석하고 앞으로의 학습전략을 짚어볼 계획이다. 방송을 시청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총 2000명에게 공차 음료 쿠폰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시험을 치르느라 수고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선물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사전 예약하고 시험 당일 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 모두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성적을 입력하고 대학 합격 예측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문화상품권, 피자, 치킨, 아이스크림 등의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