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형 에어컨 이미지. (사진제공=귀뚜라미)
귀뚜라미보일러는 지난달 출시한 ‘창문형 에어컨’이 홈쇼핑에서 매진 행렬을 보이며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지금까지 홈쇼핑 방송 매진은 롯데홈쇼핑 4회, 현대홈쇼핑 2회 등 총 20회에 달하며 누적 판매 수는 1만 대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오는 19일 오후 6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5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
‘귀뚜라미 창문형 에어컨’은 정격냉방 능력이 2450W로 2100~2300W 수준인 기존 창문형 에어컨보다 높아 더욱더 빠르게 시원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절전 효과가 우수한 인버터 압축기를 적용해 냉방 설정 온도에 도달하면 최소 운전을 실행하고, 실내 온도에 따라 풍량을 1~3단계로 자동 조절하여 전기세 부담이 적다. 이 제품은 오존층 파괴가 없는 신냉매를 사용해 친환경적이고, 에어컨에서 발생하는 응축수를 자연 증발시키는 기술로 누수 걱정까지 해결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2000년대부터 센추리, 귀뚜라미범양냉방, 신성엔지니어링 등 냉방 계열사를 통해 가정용 제품보다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요구하는 산업용 에어컨 시장에서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왔다”며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