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푸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23일 14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맘편한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 2차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처음 진행한 온라인 육아교실에 태교음악회 추가해 프로그램을 확대한다.
유튜브 ‘엄마사관학교’ 채널에서 23일 화요일 14시부터 1시간 30분 가량 태교음악회, 육아 강의, 비움의 시간(경품추첨)이 이어질 예정이다.
태교음악회는 바이올리니스트 장한샘의 감성 바이올린 연주가 30분간 진행된다. 이어서 산부인과 전문의 이종찬 원장의 '엄빠의 감성분만 스토리'라는 주제로 분만과 관련한 강의가 예정돼 있다.
마지막으로 라이브 추첨을 통해 유모차, 베이비 룸, 카시트, 파스퇴르 분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22일 오전까지 ‘파스퇴르아이’ 사이트에서 사전 신청을 해야한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파스퇴르아이 행사 후기 게시판에 인증사진과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추가로 선물을 증정한다. 파스퇴르 온라인 육아교실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육아포털 파스퇴르아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1차로 진행한 온라인 육아교실이 좋은 반응을 얻어 이를 확대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유익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시청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