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고사이언스, 코스메틱 브랜드 오프라인 마케팅 시동

입력 2020-06-22 15: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테고사이언스)

테고사이언스는 자회사 큐티젠랩의 프리미엄 스킨브랜드 '액트 원 씬 파이브(A1S5)'가 지난 5일부터 18일까지 열린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큐티젠랩은 테고사이언스가 85%의 지분을 보유하며, 2016년에 자회사로 편입한 코스메틱 회사이다.

A1S5는 브랜드 론칭 이후, 테고사이언스의 바이오 기술력과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이미지를 내세우며 이번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단독 팝업하우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오프라인 진출에 나선다.

회사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팝업하우스 행사에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긍정적인 피드백을 통해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쌍방향 소통을 위한 기회를 더욱 더 늘려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