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택연 열애, 여자친구는 4살 연하 미모의 직장인
그룹 2PM 출신 배우 옥택연이 열애 중인 가운데, 여자친구는 4살 연하의 직장인인 것으로 전해졌다. 24일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옥택연은 29세 직장인 여성과 여느 연인처럼 3년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앞서 옥택연 소속사 51k 관계자는 "옥택연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라고 밝혔다. 옥택연은 최근 강원도 평창에서 미모의 여성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돼,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이후 열애를 쿨하게 인정했고, 이로써 데뷔 12년 만에 첫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 '개는 훌륭하다' 코비 사연→시청자 '분노'
'개는 훌륭하다' 코비 사연이 공분을 자아내고 있다. 24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개는 훌륭하다에 방영된 담비 코비를 구조해 주십시오'라는 제목으로 청원 글이 게시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한 지붕 아래 결코 함께 지내면 안 되는 고민견 코비와 그런 코비를 보호자로 알고 있는 생후 50일 아기견 담비의 사연이 소개됐다. 두 강아지 모두 보더콜리 견종으로, 활동량이 많아 실내에서 키우기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코비, 담비의 견주로 등장한 모녀는 코비의 입질이 심해 고민이라고 했다.
◇ '엉덩이 걷기' 3주면 다이어트 효과, 비법 뭐길래?
'엉덩이 걷기'가 3주면 다이어트 효과를 즉시 볼 수 있다는 소식에 주목받고 있다. 23일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엉덩이 걷기'를 통한 몸짱이 되는 방법에 대해 소개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몸신 주치의로 출연한 허수정 가정의학과 전문의가 '엉덩이 걷기'로 체지방 7kg 감량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허수정 전문의는 "울퉁불퉁한 라인을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며 "엉덩이 걷기로 일주일에 1kg씩 뺄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그는 '엉덩이 걷기'로 피부 두드러기, 비염, 만성 피로 등 질환도 해결됐다며 엉덩이 걷기의 효과를 입증했다.
◇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7곡 음원 공개
TV조선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7곡의 음원이 24일 공개된다. 17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어머나', '너는 내 남자'를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뽕숭아학당' 측은 24일 낮 12시 네 사람이 함께 부른 '어머나', '너는 내 남자'를 비롯해 임영웅의 '동행', '애가 타', 영탁의 '드라마', '사랑 참', 임영웅과 이찬원의 '난 괜찮아' 등 총 7곡의 음원을 선보인다. '뽕숭아학당'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