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브랜드 순둥이 제조ㆍ판매기업 ㈜호수의나라수오미가 살균티슈 사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코로나 19로 실내 생활이 많은 요즘 아이들의 안전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준비 됐다. 살균티슈가 필요한 사연과 아이용품을 게시하고 해시태그를 걸면 자동으로 응모 된다. 7월 6일까지 인스타그램서 진행되며 종료 후 게시된 사연을 추첨해 살균티슈를 증정할 계획이다.
불과 1년전에는 불볕더위, 자외선이 이맘 때 육아 고민이었지만 올해는 다르다. 코로나 19로 생활패턴이 바뀌며 엄마들의 걱정은 늘고 있다. 특히, 5월말부터 시작된 깜깜이 전파로 외부활동을 더 피하게 된다. 이런 가운데 아이들의 장난감을 비롯해 육아용품, 학용품 등 아이들이 쓰는 물건에 ‘혹시’하는 불안함 마음을 가지는게 사실.
이에 수오미는 부모들의 걱정들 덜고 아이들의 안전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7월 6일까지 인스타그램서 진행된다. 살균티슈가 필요한 사연과 아이용품을 해시태그와 같이 게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지난 4월 출시된 살균티슈를 증정할 계획이다.
수오미의 순둥이 살균티슈는 세균 살균 전용 제품. 장난감, 육아용품, 유아용 책상, 학용품 등 아이들 손이 닿는 제품의 세균을 살균하는 용도의 ‘살균 전용’ 티슈다.
편리하게 쓸 수 있고 일상생활에 쓰임새가 넓어 출시 후 인기가 높다. 물건에만 쓰는 어린이 용품 전용으로 사람에게 쓰면 안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수오미 관계자는 “최근 깜깜이 전파가 늘며 부모님들의 걱정을 덜기 위해 준비했다”며, “고객 지원을 위한 이벤트를 계속해 준비 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