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한국'과 합리적 가격대 브랜드 '라우펜' 함께 운영 계획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운펜(Laufenn)’의 트럭ㆍ버스용 타이어를 국내에 출시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트럭ㆍ버스용 타이어를 3일 국내에 출시했다.
‘라우펜’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과 미국 등 전 세계 80개국에서 판매된 브랜드다. 국내 시장에 첫선을 보이는 ‘라우펜’의 트럭ㆍ버스용 타이어는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앞으로 한국타이어는 국내 트럭ㆍ버스용 타이어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과 합리적인 가격의 브랜드 ‘라우펜’을 차별화해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 브랜드만으로는 포괄하기 어렵던 국내 소비자의 선호를 충족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라우펜’의 트럭ㆍ버스용 타이어는 △대형 카고용 △중형 카고용 △온ㆍ오프로드 겸용 △오프로드용 △시내버스용 타이어 등 총 9개 상품 13개 크기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