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고객 맞춤형 전용 상품 및 패키지 개발 예정
위니아딤채는 3일 경기도 포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11번가와 합리적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JBP)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위니아딤채 김혁표 대표와 11번가 이상호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위니아딤채는 11번가의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와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동마케팅을 전개한다.
양사의 물류가 연동된 서비스를 온라인 최초로 제공해 제품 배송은 물론 설치 스케줄까지 추적 조회할 수 있다.
또 11번가 고객 맞춤형 전용 상품 및 패키지를 개발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할 계획이다.
위니아딤채는 11번가의 대표 정기 프로모션인 월간 십일절과 브랜드위크에 전략적으로 참여한다.
프로모션 단독 상품을 기획하고 위니아딤채 신제품을 11번가 프로모션에서 선출시할 계획이다. 11번가 또한 위니아딤채를 오픈마켓 중심 브랜드로 적극 홍보 지원한다.
11번가와의 공동마케팅에는 대유위니아그룹 계열사 위니아대우도 참여한다.
김 대표는 “오랜 경험과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11번가와 함께 고객이 최적∙ 최상의 조건으로 우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으로 12일까지 ‘위니아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김치냉장고, 에어컨, 건조기 등 생활가전 총 150여 종을 모아 정상가 대비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추가로 5% 할인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 원)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