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무더위 싹쓰리 할인전’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가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 스페셜’에서 일주일간 ‘글라스락 무더위 싹쓰리 할인전’ 브랜드위크를 연다.
20일 삼광글라스는 글라스락 유리용기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올 상반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기획전은 요일별 각기 다른 테마로 7일간 최대 75%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냉동밥 전용 용기 ‘글라스락 쿠킹볼 6조 세트’를 온라인 최저할인가에 판매하고, 상반기 판매 1위를 기록한 프리미엄 쿡웨어 ‘글라스락 델리스 프라이팬&웍 IH’를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스타터 세트’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글라스락 무더위 싹쓰리 할인전’ 브랜드위크는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 스페셜’을 통해 공개되며, 이미지 클릭 시 요일별 테마에 맞는 베스트 제품들을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는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첫 라인업 ‘보에나 드 모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네이버 공식 체험단도 모집한다.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달 26일까지 브랜드위크 내 ‘보에나 드 모네 티타임 세트 체험단 모집’ 공지를 확인하고, 체험단 신청을 위한 설문을 작성,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