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가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렌털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렌털료 무료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렌탈케어는 내달 31일까지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 특별 할인 행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를 2개 이상 신청한 고객은 3·13·25·37개월차 등 총 4개월치 렌털료를 면제해 준다. 1개 신청 고객은 3개월치(3·13·25개월차) 렌털료를 면제해 준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고객은 정수기 등 다른 렌털 제품과의 결합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기존 큐밍 정수기를 사용하거나 큐밍 정수기와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를 함께 렌털하는 신규 고객은 최대 4개월치 렌털료 무료 혜택에 매월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신청은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와 통합 상담센터, 현대큐밍 대리점에서 가능하다.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는 현대렌탈케어가 지난 1월 선보인 정수 필터 렌털 제품이다. ‘3중 정수 필터(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카본 필터-비타민 겔 필터)’ 구조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샤워 필터 제품보다 정수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는 미세먼지 구분 기준(10㎛ 이하)보다 작은 5㎛(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녹·망간 등의 이물질을 걸러낸다. 또한 활성탄 소재의 ‘카본 필터’를 사용해 수돗물 속 냄새와 유기물을 제거해준다. ‘비타민 겔(Gel) 필터’는 8톤 용량의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정화할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는 필터를 소비자 본인이 직접 교체해 사용하는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케어 서비스(소모품 교체 및 청결관리 등) 제공 없이 사용자가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도록 제품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이종경 현대렌탈케어 전략기획팀장은 “최근 노후 주택을 중심으로 정화 기능을 갖춘 필터가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여러개의 필터 사용에 비용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