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침대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프레임 ‘카누스’와 ‘테아노’, ‘데르펠’ 등을 신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레임 신제품은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월넛, 베이지 톤을 활용했다.
카누스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곡선형 헤드보드 디자인에 스틸 소재 다리가 더해진 제품이다. 나무의 질감이 느껴지는 아늑한 느낌의 ‘월넛’과 부드럽고 화사한 느낌의 ‘오크’ 색상으로 출시됐다.
테아노는 심플한 사각 프레임 구조에 단차를 두는 디테일을 더한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프레임이다. 프레임 하단의 높이를 낮춰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데르펠은 패브릭 소재로 헤드보드 양 측을 원목으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와 세련된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및 신혼 부부를 위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라지킹 또는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가 추가 할인돼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 대상 증정하며,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 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