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0년까지 기후 중립화 달성"…기후 변화에 따른 위기 알리기ㆍ환경 지키기 동참 활동 진행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구를 위한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를 주제로 한 새로운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BE BETTER(비 베터)'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구를 위한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를 주제로 한 새로운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 'BE BETTER(비 베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2040년까지 기후 중립화를 달성한다는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비전에 따라 기획됐다. 행사 기간 홈페이지와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기후 변화에 따른 위기를 다시 한번 알리고, 생활 속 작은 변화를 통해 환경 지키기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볼보자동차 홈페이지에서는 휴대용 커트러리 세트와 친환경 더스트 백, 마스킹 테이프 구성된 BE BETTER 키트 2040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참가 방법은 △진해 벚꽃 △제주 남방큰돌고래 △백두산 만년설 등 세 가지 스토리가 담긴 ‘Canned Nature(캔드네이처)’를 선택한 뒤 ‘더 나은 내일 만들기’ 실천을 약속하면 된다.
실천사항은 재활용품 분리 배출, 시속 60~80㎞ 경제속도 준수, 음식물 쓰레기 20% 줄이기 등 생활 속 작은 변화로 구성돼 있다.
BE BETTER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개인계정에 캠페인 내용을 공유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캠페인 동참 확산을 위해 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는 BE BETTER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