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베스트 아이템·가을 신상품, 10% 할인쿠폰 등 즉시할인 프로모션
롯데온(ON)은 13일부터 19일까지 ‘스포츠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과 롯데백화점몰에서 동시 진행하는 행사로 ‘여름 상품 최종가’를 테마로 별도 행사 페이지를 구성해 진행한다. 나이키, 컨버스, 반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휠라 등 스포츠 인기 5대 브랜드가 참여하며 여름 베스트 아이템 위주의 의류 및 잡화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특히 브랜드별 인기상품 위주로 대표 품목을 선정했다.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 브레이크’ 와 휠라 ‘레이트레이서’ 를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그 밖에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클래식 블랙’, 나이키 ‘W 데이브레이크’ 등이 있다.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 신상품도 미리 준비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리모 플리스 자켓’, 반스 ‘NEW 스니커즈’, 휠라 ‘팔레트 보아 플리스 자켓’ 등이다.
대표 상품을 포함해 행사 진행 상품에 대해서는 기간 중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을 증정한다. 또 행사 페이지 상품에 한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최대 7000원 적립 사은도 진행한다..
김주성 롯데백화점 스포츠레저MD팀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온라인몰에 풀어내고자 해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나이키, 컨버스 등 스포츠 인기 브랜드 여름 상품을 비롯해 가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