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배우 박보검과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다섯 번째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배우 박보검을 모델로 한 다섯 번째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
18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번 TV광고에서는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의 효과를 ‘춤’이라는 소재를 활용해 숙면 후 기분 좋은 몸의 변화를 보다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그 동안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 변화한 ‘좋은 나’에 대한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잠의 누적효과에 대한 메시지를 강화해왔다.
배우 박보검은 이번 광고를 통해 침대를 에이스침대로 바꾼 뒤 활기차고 건강한 몸으로 변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사전에 열심히 연습했다는 것이 느껴질 정도로 음악에 맞춰 열정적으로 춤을 추는 박보검 씨 덕분에 현장 분위기가 화기애애했다”며 “입대 전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촬영에 임해주어 스태프 모두가 감동받았다”고 밝혔다.
에이스침대가 전개하고 있는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캠페인은 침대 제품과 기능에만 한정된 전형적인 침대 광고에서 탈피하여, 침대를 통해 변화된 활기찬 일상을 보여주는 차별화된 광고다.
한편 에이스침대에서는 이번 TV CF 공개에 맞추어 SNS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CF영상을 리그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광고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에이스침대의 제품 정보는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