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토플(TOEFL) 과목을 론칭하면서, 입문자를 대상으로 하는 ‘처음토플’ 강의를 열고, 교재도 함께 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미국 대학 유학 등을 목적으로 토플을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를 위해 책 한 권으로 리딩(읽기), 리스닝(듣기), 스피킹(말하기), 라이팅(쓰기) 전 영역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시원스쿨 처음토플’ 교재를 출간했다.
교재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기초 영어 특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기초가 부족해 토플 학습이 부담스러운 학습자들에게 유용하다. 또, QR코드를 통해 리스닝과 스피킹 영역 실전 모의고사도 제공돼 실제와 유사한 iBT 시험을 간접 경험할 수 있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는 학습자들이 토플을 어렵게 느끼는 요인을 분석해 유형별 풀이 전략을 제시하고, 토플 입문자에게 생소한 더미(Dummy) 문제와 노트테이킹, 템플릿 등 필수 개념 설명을 수록했다. 시험 접수부터 준비, 응시까지 토플에 대한 모든 것을 정리한 가이드북인 셈이다.
책과 같은 이름의 인강 패키지 ‘시원스쿨 처음토플’은 2019년 8월 개정된 뉴(New)토플을 분석해 최신 경향을 담았다. 효율적으로 집중할 수 있도록 한 강의당 30분 내외로 구성됐다.
토플 과목을 론칭하면서 류형진, 레이첼 강사를 영입했다. 류형진 강사는 전 강남 Y어학원 토플 팀장으로 전 영역 전문으로 유명하며 처음토플의 리딩과 리이팅을 담당한다. 레이첼 강사는 전 강남 Y어학원 토플 스피킹과 리스닝 전문 강사로, 처음토플에서도 같은 영역을 맡았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토플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성적표만 제출해도 50% 환급을 받을 수 있고,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최대 300% 환급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며 “환급 대신 확실한 학습을 원할 경우 수강기간 365일 연장 선택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론칭 기념으로 현재 패키지 수강 시 △’시원스쿨 처음토플’ 교재 △’시원스쿨 TOEFL 기출 VOCA’ 단어책 △ETS TOEFL iBT 기출문제 실전 모의고사 △3종 학습자료 △라이팅 첨삭 서비스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토플 전문 강사가 관리하는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에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