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아크엔젤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웹젠)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이 KT와의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웹젠과 KT는 지난달 '뮤 아크엔젤'의 공동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뮤 아크엔젤'과 KT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양사는 이날부터 '뮤 아크엔젤'을 즐기는 KT 5G 고객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생활에 필요한 인기 앱과 제휴해 여러 특전을 제공하는 'KT 기프트박스' 앱에서 선착순 5000명에게 '뮤 아크엔젤' 게임 쿠폰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 오는 15일까지 'KT결제 VIP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 아크엔젤'에서 KT결제를 이용해 10만 원 이상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이용자는 10% 청구 할인의 혜택과 전용 호칭, 탈것 등의 한정판 아이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8일에는 걸그룹 '오마이걸'의 일부 멤버들이 참여하는 'KT결제 X 뮤 아크엔젤' 프로모션 행사가 비대면 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 중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며, 이벤트 참여 시 경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의 '뮤 아크엔젤'과 KT의 제휴 마케팅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와 KT플레이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