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6일까지 행사 홈페이지(www.csrfilm.co.kr)에서 접수
2012년 시작하여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2020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대한민국 CSR 필름페스티벌'의 영상 접수가 시작됐다.
이 행사에는 사회적 가치 창출에 참여한 기업, 공공기관, NPO, NGO 등 모든 법인 및 단체, 중학교 이상의 재학생(휴학생), 일반인 등 CSR에 관심이 있는 모든 국민이 참가할 수 있으며, 매년 100여 개 이상의 기업, 단체, 학생 및 개인 등이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있다.
봉사, 나눔, 환경, 교육, 다문화, 노동, 반부패, 상생협력, 여성, SDGs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회적 책임(SR) 현장 활동을 담은 모든 영상이 출품 가능하다.
접수는 2020년 10월 16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홈페이지(www.csrfilm.co.kr)의 영상 출품 페이지에서 출품 가능하다.
제출된 모든 출품작은 공정한 평가를 통해 우수 영상을 평가 및 선정한다. 학계∙유관기관∙현장전문가로 이루어진 심사위원단은 10월 19일부터 10월 26일까지 8일간 1차, 2차 심사를 통해 영상평가를 진행하고, 이후 11월 6일 최종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심사를 거쳐 우수작으로는 선정된 16점의 작품에는 국무총리상, 기획재정부장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 행정안전부장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보건복지부장관상, 금융위원회위원장상, 한국국제협력단이사장상 등을 수여하며, 오는 11월 26일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CSR 필름페스티벌'에서 직접 상영된다.
이번 행사는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주최하며, 제출된 영상은 접수기간 종료 후 행사 홈페이지(www.csrfilm.co.kr)와 이투데이 유튜브채널 등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