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리세 6주기, 미코 출신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눈도장
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권리세의 6주기가 돌아왔다. 권리세는 2014년 9월 3일 승합차를 타고 가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분기점 부근 영동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대구에서 열린 KBS1 '열린 음악회' 출연 일정을 마치고 서울로 이동하던 중이었다. 이 사고로 은비가 현장에서 사망했고, 리세는 병원 치료 중 2014년 9월 7일 눈을 감았다. 리세의 유해는 부모님이 살고 있는 일본으로 옮겨져 안치됐다.
◇ 지오 사과, 뒷광고 논란에 입장 "'숙제 고생했다' 댓글에…"
모델 최예슬과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가 사과에 나섰다. 지난 4일, 지오 최예슬 부부는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스토리' 커뮤니티를 통해 최근 불거진 '뒷광고 의혹'에 관해 입장문을 올렸다. 두 사람은 "2년이 넘는 시간, 유튜브 운영에 매진하였고 크고 작은 일들을 겪으며 채널의 색깔들을 만들어 왔다. 자연스레 광고 협업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제안도 늘어나게 됐다. 저희 두 사람 모두 본래의 직업에서 전업했기 때문에 수익성에 대한 고려는 검토가 필요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 바다 득녀, 41세 나이로 2세 얻어…팬들 '축하 물결'
그룹 S.E.S. 출신 가수 바다가 득녀 소식을 전했다. 7일 바다 소속사 웨이브나인은 "바다가 이날 오전,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라며 "현재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현재 바다 씨는 가족의 축복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가족과 지인들 모두 귀한 생명을 맞이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 '욘두' 마이클 루커 코로나19 완치 "비타민·보충제 먹지 않았다"
마블 스튜디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욘두' 역으로 출연해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한 마이클 루커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마이클 루커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검사 결과서를 공개하며 "코로나19와 싸운 이야기로 여러분들을 도와 주고 싶다. 굉장히 힘든 전투였다"라며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았고 내 몸은 결국 코로나19와의 전쟁에서 이겼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