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오는 10월 31일까지 국내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혜택 가득 국내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신규 온라인(비대면) 고객 대상 ‘최대 5만 원 투자지원금 이벤트’가 마련됐다. 다음 달 31일까지 신규로 온라인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만 원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며 계좌 개설 당월에 국내주식을 300만 원 이상 거래(매도, 매수 포함)하면 4만 원을 추가로 받게 된다.
또한, 계좌 개설 당월에 국내주식을 1회 이상만 거래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100% 받을 수 있다.
‘롯데 시그니엘 호텔 호캉스 이벤트’도 함께한다. 유진투자증권은 계좌 개설 당월에 300만 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4만 원 혜택뿐만 아니라, 5명을 추첨하여 롯데 시그니엘 호텔 1박 숙박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신용, 담보대출 최대 10만 원 캐시백 이벤트’, ‘종목이관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달 31일까지 국내주식을 300만 원 이상 거래한 신규 온라인 고객이 신용, 담보 대출을 신청할 경우 이벤트 기간 내 발생한 이자 중 최대 10만 원까지 되돌려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 타 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으로 종목 이관하면 최대 500만 원까지 투자지원금이 지급된다.
유진투자증권 민병돈 WM본부장은 “개인 투자자들의 국내주식에 관한 관심이 여전히 지속되고 있어 이들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 이번 국내주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