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매트리스 위생 관리까지 책임지는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을 추천했다.
코웨이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은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월 렌탈료만으로 사용 가능하며, 4개월에 한번씩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직접 방문해 전문 케어 장비를 활용해 전문적인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 부분인 탑퍼를 렌탈 약정 기간 내 1~3회 무상으로 교체해줘 언제나 위생적으로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다.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는 총 7단계로 진행된다. 매트리스 오염 측정부터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진드기 기피제 도포, UV 살균 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가 진행된다.
실제로 코웨이가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을 도입한 지난 2011년부터 지난 해까지 고객 관리 계정수의 연평균 성장률은 약 30%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코웨이 매트리스 고객 관리 계정수는 올해 2분기 기준으로 61만 2000 계정으로 코웨이의 지속성장을 위한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 매김했다.
지난 1월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숙면을 위해 수면 습관과 생활방식에 따라 맞춤형 각도 조절이 되는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머리, 상체, 엉덩이, 허벅지, 다리 부분을 원하는 각도와 자세로 설정할 수 있다. 상체를 올리면 코 골이 완화에 도움을 줘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하체를 올린 자세는 다리의 피로를 풀고 붓기를 완화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