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아이디' 이효리가 '다운타운베이비' 블루와 만났다.
28일 오후 5시 공개되는 '페이스아이디'에서는 '다운타운베이비(Downtown Baby)' 역주행 돌풍을 일으켰던 이효리와 블루의 첫 만남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효리는 지난 6월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블루의 '다운타운베이비'를 맛깔나게 소화했고, 이후 '다운타운베이비'는 차트 역주행에 성공하며 1위 자리에 올랐다.
블루는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차트 1위에 오른 자신의 곡을 캡처해 올린 뒤 "무슨 일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 거야"라고 어리둥절해 했다.
블루는 이효리에게 직접 DM을 보내 고마움을 표했고, 이효리는 "갑작스러운 대중의 관심에 부담이 될 수도 있겠다 생각했다. 시기심 가득한 사람들 뭐라고 하든 너그럽게 봐 넘기는 큰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응원을 보냈다.
이후 좋은 선후배 사이로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이효리는 최근 블루의 소속사가 신사옥으로 이사했다는 소식에 한 걸음에 달려갔다. 이효리는 블루에게 "정산 좀 됐어? 얼마나 벌어?"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지며, 친근함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페이스아이디'는 스타들이 일상 속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을 그대로 공개,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그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신개념 모바일 라이프 리얼리티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