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신제품과 함께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롤, 게임 아이템 최대 70% 할인
벌써 추석 연휴의 절반이 지났다. 본가에서 명절을 즐기느라 피곤한 사람도,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도 이제 이틀 뒤엔 일상으로 돌아가야 한다. 끝이 보이는 연휴가 아쉽기에 오늘은 추석맞이 유통가·게임업계 할인과 이벤트 등 혜택을 알아봤다.
롯데백화점은 11일까지 ‘전 국민 쇼핑레이스' 10월 정기세일을 개최한다. 남성·여성·스포츠·아동 종류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주차별 선착순 1만 명 지급이다.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 특별한 코드를 입력하고 최대 10%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에 3~4일은 ‘전국민과함께’를, 9~11일엔 ‘쇼핑레이스’를 입력하면 패션상품군 10% 할인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평일 오후 8~12시까지 ‘우리내일만나’를 입력 시 7% 사은쿠폰을 증정한다. 7% 사은쿠폰은 롯데카드로 30만·6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 2만·4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쿠폰이다.
SSG닷컴(쓱닷컴)은 ‘새벽배송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추석 보내기’ 기획전을 열었다. 4일까지 △‘명절 식탁 새벽배송으로 간편하게 차리기’를 통해 쑥송편, 버섯·해물 완자, 소갈비찜 △‘새벽배송으로 맛있는 간식 든든히 챙겨놓기’를 통해 꿀 호떡, 미니 팬케이크, 컵라면 등의 간편 음식 △‘간단하지만 스페셜하게~ 새벽배송으로 한상’을 통해 조선호텔 유니짜장, 인생 닭갈비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한 가격에 새벽배송으로 만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도 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에 나선다. 아이스 송편·아이스바나나모나카·쿼터&아이스 송편·추석 디저트 세트 등을 한정 판매한다. 해당 추석 판매 상품을 해피오더와 요기요로 주문 시 4000원 할인, 추석 선물세트를 카카오 선물하기로 이용 시 최대 15% 할인, 매장에서 해피앱을 제시하면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5일 오후 5시까지 애슬래저 브랜드 안다르도 ‘안다르 추석 기프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각종 홈트레이닝 세트나 운동복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기프트 위크에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할인, 20만 원 이상 구매 시 4만 원 할인, 30만 원 이상 구매 시 7만 원 할인, 70만 원 이상 구매 시 1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라이엇게임즈가 서비스하는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롤)도 7일 오후 7시까지 ‘추석맞이 이벤트-보름달 포로를 만나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재화 RP를 충전하면 충전금액의 10% 만큼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특정 챔피언 스킨과 전설이 알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와드스킨은 70%까지 할인한다.
또한, 추석 기념으로 보름달 포로 아이콘과 강강수월래 포로 아이콘이 출시됐다. 보름달 포로 아이콘은 이벤트 기간 내에 1001BE나 1RP로 구매할 수 있고 강강수월래 포로 아이콘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 상점에서 챔피언이나 챔피언 스킨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시에 받을 수 있다.
넥슨이 서비스하는 게임 '메이플스토리'도 21일까지 ‘엘리넬 풀 문 파티’라는 게임 내 이벤트로 많은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해 ‘달사탕’이라는 재화를 얻으면 ‘쥬얼 크래프트 링’ 등의 기간한정 반지를 얻을 수 있고 ‘솜사탕’이라는 재화를 얻으면 ‘풀 문 파티 의상 선택권’ 등의 기간한정 치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7일까지 ‘솜사탕’을 얻으면 ‘비단 색동 모자 교환권’, ‘별사탕’을 얻으면 ‘비단 색동 한 벌옷 교환권’, ‘달사탕’을 얻으면 ‘달려달려 라이딩 교환권(영구)’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