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제공)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 천년동안 광고가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8월 첫 선을 보인 천년동안 유튜브 광고 영상은 인기 명화를 패러디해 그림 속 인물들이 천년동안을 마신 후 변화되는 모습을 그려내며 고객의 호응을 이끌었다.
천년동안을 마시고 피부가 건강해지는 ‘모나리자’와 활력을 찾는 뭉크의 ‘절규’ 속 남성, 비처럼 내리는 해양심층수를 마시고 흥겨워 하는 ‘이삭줍는 여인들’ 등 전 연령층의 시청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아 재미를 더했다.
특히 천년동안 유튜브 광고 조회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약 1분 분량의 광고 영상을 전체 고객의 90%가 스킵없이 56초 이상 지속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강원심층수는 이를 기념하여 천년동안 공식 쇼핑몰과 SNS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년동안 공식 쇼핑몰에서는 8일부터 11일간 천년동안 베이비워터 1+1 행사를 진행하며, 10월 한달 간 쇼핑몰 전 회원대상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정기 배송 신청자 대상 추첨을 통해 천년동안 김치,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천년동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18일까지 유튜브 광고 영상 감상평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