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네이버와 롯데온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시디즈는 라이브 방송에서 다양한 의자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20일 네이버, 다음 달 10일 롯데온에서 각각 방송된다.
방송에서 △T50 △T25 △탭플러스 등 시디즈의 인기 사무용 의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쇼핑 환경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재택근무 확대 등으로 ‘홈오피스’를 꾸리려는 수요가 높아지면서 시디즈 의자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점도 영향을 미쳤다.
시디즈는 방송 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에게 맞는 의자 추천’ 사연을 응모 받은 후, 라이브 방송에서 당첨자 발표와 함께 각 사연에 적합한 의자를 추천하고 의자별 기능과 사용감을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혜택도 주어진다. 먼저 시디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 동의’를 설정하면 1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중 △T25 화이트쉘 플렉스의자 회전형 △T800HLDA 블랙쉘 메쉬의자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시디즈의 2단 발 받침대를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온 ‘온 라이브’에서는 T25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과 ‘T50 에어(Air)’ 구매 고객 선착순 20명에게 좌판 커버를 증정한다.
시디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