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속까지 촉촉하게 조리 가능…50만 원대 가격
위니아딤채가 국내 최초 기술인 양방향 스팀 분사 시스템을 적용해 조리물 측면과 속까지 요리할 수 있는 ‘위니아 34ℓ 스팀 오븐’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국내 최초 기술인 측면과 상면 두 방향에서 스팀이 분사되는 기술이 적용됐다. 스팀 양이 2배가 되기 때문에 조리물 속까지 골고루 촉촉하게 요리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스팀오븐 신제품이 ‘홈쿡’과 ‘홈베이킹’을 취미로 삼아 다양한 요리를 즐기는 이들에게 적격이라고 설명했다. 스팀, 전자레인지, 오븐, 그릴, 찜, 발효, 건조까지 7가지 기능으로 71가지의 자동 조리가 가능하다.
또 아이와 어른을 위한 자연 건강식부터 적은 기름으로 바삭 하게 굽는 튀김 요리 등 171가지 특화 조리 메뉴를 제공한다. 안전한 조리를 지원하는 설계로 아이와 함께 즐거운 홈베이킹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오븐의 내부를 위생적이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4개 모드 파워 클린 시스템 기술을 적용해 외부 오염에 강하고 청소가 용이하다. 탈취, 스팀 청소, 잔수 제거, 스팀 보일러 세정까지 위니아 스팀 오븐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조했다.
그뿐만 아니라 기존 스테인리스 소재의 외관에 블랙컬러 코팅으로 깔끔하고 모던함을 더하고 섬세한 헤어 라인 패턴을 적용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해 한층 세련된 주방을 연출 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홈베이킹부터 찜 요리 등 여러 가지의 음식을 만드는 가정이 많아지면서 오븐을 찾는 소비자들이 느는 추세”라며 “위니아 스팀 오븐은 국내 최초 2방향으로 스팀이 나오는 기술과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선보여 쉽고 편리하게 요리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위니아 34ℓ 스팀 오븐의 판매가격은 50만 원대로 전국 롯데하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