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알뜰폰 1호 사업자 ‘아이즈비전(이하 아이즈모바일)’에서 자급제폰 ‘스타 스마트터치 폴더’를 0원에 가질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즈모바일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최소 요금제인 올댓59(월 5900원, 통화 120분ㆍ문자 60건)부터 자급제 폴더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추가로 아이즈모바일과 롯데카드가 제휴한 전월 실적이 필요없는 ‘롤라카드’로 통신요금 자동 납부하면, 매월 5000원 캐시백으로 요금제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폴더폰을 월 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카톡과 게임이 필요하지 않은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수발신전용 ‘스타 스마트 터치 폴더’는 △3세대(3G)터치 방식 △2.8” LCD화면(4:3비율) △‘천지인’ 한글 입력기 △FM 라디오 기능 △이어폰 단자 등을 갖췄다. 충전기, USB 케이블, 이어폰도 함께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SKT, KT, LGU+ MNO 3사의 통신비가 부담되는 소비자나 아이폰 또는 갤럭시 시리즈 등의 스마트폰을 갖고 있지만 서브폰이 필요한 직장인, 아이에게 스마트폰을 최대한 늦게 사 주고 싶은 학부모, 간단한 연락으로 공부에만 집중이 필요한 수험생 등에게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며 "자급제 폴더폰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 아이즈모바일은 신형 아이폰XR을 월 9946원에 가질 수 있는 ‘아이폰XR 9천원대로 FLEX 이벤트’, 용도에 따라 다양한 단말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컨셉별 단말기 초특가 이벤트’, 매달 저렴한 요금제와 단말기를 선정하는 ‘이달의 추천 상품’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어 월 2900원 유심 요금제(통화150분ㆍ문자 50건)와 월 2만원대에 통화ㆍ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초저가 무제한 요금제, 신형 갤럭시ㆍ아이폰 시리즈를 최대 40만원까지 지원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입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