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 프렌즈와 손잡고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 호떡’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아이스 호떡’은 ‘호떡 아이스크림’에 호떡 시럽 리본, 해바라기씨 ∙ 호박씨 ∙ 땅콩 분태로 구성된 ‘씨앗 믹스넛’과 ‘떡 다이스’를 넣었다. ‘아이스 호떡’ 속 땅콩 분태는 전북 고창에서 수확한 땅콩을 사용했다.
이달의 맛 케이크로는 ‘라이언 호떡해’를 선보인다. 바닐라, 아이스 호떡,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총 세 가지 맛으로 준비됐다. 이 외 ‘라이언의 호떡 블라스트', ‘아이스 호떡’, 견과류를 담은 ‘아이스 호떡 모찌’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이달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아이스 호떡’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라이언 호떡해’, ‘라이언의 호떡 블라스트’, ‘아이스 호떡 모찌’ 구매 시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달 신제품은 겨울이라는 계절적 특성과 카카오 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조합해 탄생했다”라며 “’아이스 호떡’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들로 배스킨라빈스만의 특별한 겨울 간식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