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6일부터 12월 24일까지 자사 로보스토어에 입점된 ‘큰 손 투자 서비스’의 업그레이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보스토어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이 제공하는 투자서비스 몰이다.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종목추천과 매매신호 같은 정보를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들이 입점돼 있다. 각각의 서비스들은 투자자들의 투자 성향을 분석해 선택사용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중 큰 손 투자 서비스는 1억 원 이상의 대규모 매수매도 거래 내역을 실시간으로 추적해 당일 집중 매수종목과 거래타이밍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계기로 미국증시, 시황, 외국인 및 기관 매수상위 등 실시간 투자정보 조회 속도가 향상됐다. 또한 사용자 성향에 따라 맞춤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도록 카테고리가 분류 되었으며, 오늘의 추천종목 등 신규 서비스가 추가됐다.
12월 24일까지 첫 가입 고객은 가입 후 2주간 수수료 상향 없는 이용이 가능하다. 기간내 1000만 원 이상 주식 거래시 스타벅스 커피쿠폰 2매도 지급된다.
이벤트 첫 날인 16일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 접속하면 서비스 사용법 안내와 국내주식 관련 공개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서비스 가입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및 차세대 MTS 마인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