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이 이시원 대표 강사의 학습 방법을 담아 수많은 영어 왕초보의 말문을 열어준 대표 도서 ‘시원스쿨 기초영어법’을 개정 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시원스쿨 기초영어법’은 단어만 알면 문법 없이도 영어로 말할 수 있는 학습법인 ‘단어연결법’을 담았다. 간단한 단어를 연결해서 ‘놓고 와’, ‘두고 가’, ‘나 여기 작년에 갔었어’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회화를 익히는 방법이다.
2009년 첫 출간 후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현재까지 주요 서점에서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개정은 ‘시원스쿨 펜’ 활용 장치가 추가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시원스쿨 펜은 전용 도서를 찍으면 원어민과 강사의 음성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어학용 소리펜이다. 개정으로 시원스쿨 펜 전용 책과 같이 눈에는 보이지 않는 코드를 인쇄해, 펜으로 모든 문장을 찍으면 이시원 강사의 직강을 들으며 회화 훈련을 할 수 있다.
또, 커리큘럼을 보강하고 부록을 추가해 교재 한 권으로 영어 말하기, 읽기, 쓰기, 듣기 공부가 가능하다. 책 안의 모든 문장을 MP3 음원으로 들을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해 음성을 듣고 정확한 발음과 억양을 연습할 수 있도록 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이번 개정이 최종이라는 생각으로 단어연결법 공식 정리 등 콘텐츠를 탄탄하게 보강했다”며 “학창 시절 오랜 기간 영어를 배웠지만, 실제 말하기가 어려운 분들도 책 과정만 따라 하면 회화가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은 한국표준협회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조사에서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년 연속 온라인영어 회화학습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