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 국내선 대상…여행 당일 수험표 등 원본 제시해야
▲티웨이항공은 ‘지나칠 수능 없지’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 대상 국내선 항공권의 2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나칠 수능 없지’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 대상 국내선 항공권의 2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수험생들이 수능 이후 대학 입시 전형 응시를 위한 이동 시 편의를 돕기 위해 이벤트가 마련됐다.
수험생들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30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항공권을 예약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탑승일 기준으로 다음 달 4일부터 내년 2월 28일(설 연휴 제외)까지 김포~제주, 김포~부산,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부산~제주, 부산~양양, 광주~양양 등 총 8개 국내선 대상으로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을 위해서는 항공권 운임 종류 중 스마트 운임을 선택하고 개인 신분 할인 탭에서 수험생 할인을 적용하면 된다.
결제한 뒤 여행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원서 접수증, 수시 포함 대입 지원서 중 한 가지의 원본을 제시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또 다른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국내선 20%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할인 혜택을 위해 필요한 증빙 서류를 사전에 꼭 확인하고 원본으로 지참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