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막례 할머니는 130만 명에 달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대표적인 시니어 크리에이터다.
이번에 공개된 ‘제주맥주 한달살기 박막례 보너스편’은 박막례 할머니 채널 내 보너스편 신청 링크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오는 13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총 1팀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박막례 할머니가 직접 선정해 17일에 개별 발표한다. 최종 당첨자는 내년 2월 16일부터 3월 15일 한달 동안 제주도에서 생활하게 된다.
제주맥주는 “인생의 여유와 경험에 대한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간의 깊은 공감대 형성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던 큰 동력”이라며 “박막례 할머니가 길고 여유 있는 여행으로 인생이 바뀐 것처럼, 제주맥주 한달살기가 누군가에게는 삶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라고 협업 이유를 설명했다.
박막례 할머니는 보너스편 진행에 앞서 직접 제주도에서 생활하며 제주맥주가 제안하는 여유와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하기도 했다. 지난달 29일 공개된 제주맥주X박막례 할머니의 콜라보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10만 조회 수를 달성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제주맥주 한달살기’는 ‘내 생애 커다란 쉼표’라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제주맥주의 마케팅 캠페인이다. 고객들이 제주맥주가 제안하는 여유와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주맥주의 컨셉에 맞춰 엄선한 숙소 및 항공권, 렌터카를 포함해 한 달 살기에 필요한 사항들을 모두 제공한다.
한편 제주맥주는 현재 ‘제주맥주 한달살기 시즌2 겨울나기 편’ 지원자를 모집 중이며 총 3팀을 선정해 제주맥주가 엄선한 숙소와 렌터카, 왕복 항공권, 스냅사진 이용권, 여행 키트, 여행 할인 쿠폰, 방역용품 등을 전액 제공한다. 혼자는 물론 연인, 친구, 가족 단위 팀으로도 신청 가능하며 자신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총 3개의 숙소 중 하나를 골라 지원할 수 있다.
제주맥주 문혁기 대표는 “박막례 할머님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보너스편을 통해 힘든 시기 쉬어가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