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중국어는 2021년을 앞두고 중국어 공부를 새해 목표로 설정한 이들의 학습을 돕기 위해 ‘2021 중국어 끝장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끝장패키지’는 △왕초보 △기초 △어휘 △문법 △회화 △HSK △TSC △BCT △모의고사 등 시원스쿨 중국어의 모든 강의를 패키지 하나로 들을 수 있어 중국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나 다양한 영역의 중국어 공부를 하고 싶은 학습자 등 누구에게나 유용하다.
패키지는 미니(Mini)와 프로(Pro) 두 버전으로 구분된다. ‘끝장패키지 미니’는 모든 인강을 365일 동안 수강할 수 있으며, 구매 후 1년 이내에 새롭게 개설되는 강의들도 무료로 추가된다.
‘끝장패키지 프로’는 미니의 혜택에 수강기간 연장을 더해 545일(1년 6개월) 동안 모든 인강 수강이 가능하고, 교재 11권에 사은품 3종이 추가돼 약 10만 원 상당 14종의 도서가 제공된다.
‘프로’의 교재 구성 중에는 新(신)HSK 본 시험지와 동일한 구성의 4, 5, 6급 실전 모의고사 총 6회가 포함되고, 실제 HSK 시험의 성우가 녹음한 음원 파일도 제공돼 응시 전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패키지를 통해 회화뿐만 아니라 대표 중국어 자격증인 ‘HSK’, 말하기 시험 ‘TSC’, 비즈니스 중국어 시험 ‘BCT’까지 학습할 수 있어 제2외국어 스펙이 필요한 대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에게도 권장된다.
시원스쿨 중국어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많은 분들이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상황이기에 브랜드 론칭 이후 출시한 끝장패키지 중 역대 최저가의 합리적인 수강료와 업그레이드된 강의 퀄리티로 가성비가 좋은 구성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