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 클래식 레트로에디션’ 한정판 출시

입력 2020-12-10 08:5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SGC솔루션이 자사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 론칭 15주년을 맞아 ‘글라스락 클래식 레트로에디션’을 출시한다. (출처=SGC솔루션)

SGC솔루션이 자사 글로벌 유리밀폐 용기 브랜드 ‘글라스락’ 론칭 15주년을 맞아 ‘글라스락 클래식 레트로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특별 에디션은 소비자가 선정한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으로, 10월에 진행한 ‘글라스락 15주년 기념 이벤트’에서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택을 받은 레트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글라스락 클래식 레트로에디션’은 70년대 미국 레트로풍 스타일에 고유의 시대 컬러인 강렬한 레드 컬러를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주방에서 더욱 개성 있고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2005년 세계 최초 내열 강화유리 밀폐용기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의 패키지와 실리콘 패킹에 각각 색다른 레드 컬러를 적용했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제조된 ‘메이드 인 코리아’ 내열 강화유리 용기로 열은 물론, 충격과 낙하에도 강해 수분이 많은 주방 환경에서 떨어뜨리거나 부딪혀도 쉽게 깨지지 않는다. 냉동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에서 사용 가능하다.

신선함을 지키는 사면결착 밀폐 방식과 정리, 보관에 쉬운 안정적인 바디라인을 적용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150mL부터 1900mL까지 다양한 용량과 크기로 구성돼 반찬이나 식재료 보관 등 활용성이 높다.

이번 신제품은 글라스락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3대 대형 할인점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할인 혜택을 부여해 판매된다. 또한, 추가 이벤트로 제품 구매 후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1명에게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할인 행사와 구매 이벤트는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15년간 환경과 건강을 위한 신념을 지켜온 글라스락이 이제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됐다”며 “성원해주신 고객들께서 선정한 디자인의 기념 에디션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글라스락은 독보적인 유리 제조 기술력과 유리밀폐 용기 오리지널리티로 건강한 식생활과 필환경을 위한 제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글라스락은 규사, 소다회 등의 천연 무기원료로 만들어져 건강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필환경 유리밀폐용기 브랜드다. 15년간 위생과 안전기준이 엄격한 유럽과 북미 등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7억5000여 개 이상 판매됐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직접 제조해 믿을 수 있는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용기로서 열과 충격에 강해 쉽게 깨지지 않는 독보적인 제품력을 갖추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