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모델이 주문형비디오(VOD)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이 자사 케이블TV 서비스인 헬로tv에서 연말 맞이 주문형비디오(VO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헬로비전은 이달 말일까지 최신ㆍ인기 영화 VOD 구매 금액의 50%를 헬로tv 코인으로 되돌려준다고 22일 밝혔다. ‘백두산’, ‘정직한 후보’, ‘시동’ 등 올 한 해 헬로tv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영화 30편과 ‘테넷’ 등 최신 프리미엄 영화 15편 등 총 45편의 VOD가 이벤트 대상이다.
인기 VOD 구매 시 추첨해 푸짐한 경품도 선물한다. 코인 환급 영화 45편을 비롯해 ‘놀면 뭐하니’ 등 인기 방송 30편의 VOD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2 프로(1명) △애플워치 6(3명) △에어팟 프로(5명) △스타벅스ㆍ편의점 기프티콘(1100명)을 증정한다.
키즈 콘텐츠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달 24일부터 31일까지 슈퍼키즈 무제한 이용권 월정액 상품을 기존 90% 할인한 990원(VAT 별도)에 제공한다. 슈퍼키즈는 아이들나라 속 키즈 카테고리를 비롯해 디즈니, EBS 키즈 등 유명 키즈 콘텐츠 VOD를 추가 요금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임준현 LG헬로비전 컨슈머사업담당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연말 ‘집콕’을 선택한 헬로tv 고객들을 격려하기 위해 VOD 할인과 다양한 경품 제공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