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이 상품을 직접 판매하는 본사 직영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푸르밀 측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식품 구매 수요가 급증한 트렌드를 반영해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몰을 최초로 열었다고 설명했다.
‘푸르밀 브랜드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푸르밀을 검색하면 방문할 수 있다. 스테디셀러 발효유 ‘비피더스’, ‘프로바이오’를 비롯해 ‘고칼슘저지방우유’,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가나초코우유’ 등 대표 상품들을 살 수 있다.
편리한 정기배송 서비스도 마련했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골라 서비스를 신청하면 2개월동안 주 1회씩 배송해주며, 푸르밀 발효유, 우유 등으로 구성된 대표상품 배송 서비스도 있다. 현재 푸르밀 대표상품 배송 서비스 신청 시 선착순으로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직영몰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아이패드, 금 3돈, 발효유 ‘프로바이오’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고, 각종 쿠폰으로 상품을 할인받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에 인기 상품을 무료배송, 파격 특가로 만나볼 수도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푸르밀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이달 한 달간은 대표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파격 특가로 구매하고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