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설을 맞아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모아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준비했다.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150㎖)와 에멀전(150㎖)으로 구성된 2종 세트는 병풀 추출성분,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해 피부 밸런스케어를 도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가격은 4만 원대다.
‘비욘드’는 머스크향과 진한 보습력으로 추운 겨울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 세트’를 선보였다.
‘딥모이스처’는 라이스밀크, 꿀, 올리브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비욘드의 베스트셀러 바디 라인으로, 화이트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세트는 ‘딥모이스처’ 샤워크림(600㎖)과 에멀전(600㎖)이 대용량으로 담겨 건조한 피부가 걱정되는 요즘 넉넉한 용량으로 보습케어를 할 수 있다. 여기에 핸드크림(100㎖)이 정품으로 주어진다. 증정품으로 샤워크립ㆍ에멀전(각 150㎖), 바디 미스트(100㎖)까지 구성돼 있다. 가격은 8만 원대다.
‘더페이스샵’은 석류와 콜라겐의 영양을 담아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여성에게 좋은 대표적인 과일인 석류와 피부 탄력에 효과가 있는 콜라겐을 함유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에 탄력감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더페이스샵 석류엔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는 석류엔콜라겐 볼륨탄력토너(160㎖), 석류엔콜라겐 볼륨탄력 에멀젼(145㎖)으로 구성됐고 가격은 3만 원대다.